예수교장로회 국제총연합회 제15회 총회

by JDBS posted Apr 15,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20180410.jpg


예수교장로회 국제연합총회(UPCA)는 4월 10일 둘루스의 클라리온 호텔에서 제15회 총회를 개최했다. 
총회는 미국을 포함 아시아, 아프리카, 남미 지역에 22개 노회로 구성되어 있다. 

예수교장로회 국제총연합회 제15회 총회가 4월 10일 오후 4시, 조지아 주 애틀랜타의 Clarion Hotel 에서 개최되었다.  
총회장 이영희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개회예배는 장로 부총회장인 양선길 장로의 기도 후, 동북노회 회계 이효연 목사가 디모데전서 4장 1-15절 말씀을 봉독했다. 
이어 차기 총회장에 예정된 최승일 목사가 “더욱 더 거룩한 총회가 되게 하소서”란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최 목사는 “주님께서 우리에게 말씀하신 거룩함은 기도와 말씀이다. 거룩한 습관을 지녀야 하며, 입술의 변화와 행동의 변화가 있어야 한다. 국제연합총회도 거룩한 총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설교를 마쳤다. 
계속해서 미얀마의 김균배 선교사와 과테말라 최화복 선교사를 총회 선교사로 인준, 파송하는 선교사 안수가 진행되었다. 
이날 특별기도는 ‘한국을 위하여’윤오성 목사, ‘미국을 위하여’ 박용돈 목사, ‘선교지를 위하여’ 정성현 목사가 기도하였으며, CTS 학장인 김주환 목사의 집례로 성찬식이 거행되었다. 개회예배는 황의춘 목사의 축도로 첫날 일정을 마무리했다.